뮤직월드와 협약·유지나씨 홍보대사 위촉

▲박세복(왼쪽 두 번째) 영동군수가 홍보가요 제작을 위해 뮤직월드와 업무협약을 맺은데 이어, 가수 유지나(가운데)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동군청

[충북뉴스 영동=이재열 기자] 영동군이 홍보가요를 만들고 가요홍보대사를 위촉하는 등 지역 알리기에 나섰다.

군은 26일 군수실에서 뮤직월드(대표 박현진)와 군 홍보가요 제작 협약을 맺고 가수 유지나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군은 이번 홍보가요 제작과 가수홍보대사 위촉으로 국악과 과일의 고장 영동과 지역의 농·특산품, 관광지 등을 전국 방방곡곡에 알려 홍보효과를 배가시킨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을 맺은 음반제작사 뮤직월드는 ‘자옥아’, ‘무조건’, ‘당신이 최고야’, ‘네박자’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박현진 작곡가가 대표로 있으며, 영동을 알리는 대중가요의 작사, 작곡, 음반제작을 하게 된다.

2년 임기의 가요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유지나 씨는 국악을 전공하고 트로트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팔방미인으로 알려졌다. 대표곡으로는 쓰리랑, 속 깊은 여자, 안 그런척 등이 있다.

유 씨는 이날 홍보대사 위촉에 이어 ‘2016 영동포도축제’의 개막식 축하공연 무대에 올라 ‘고추’, ‘미운사랑’ 등을 열창하며 첫 걸음을 내디뎠다.

군은 올 연말까지 앨범제작을 마치고 내년부터는 대외 홍보매체로 활용할 계획이다.

인기기사
저작권자 © 충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